Loading...

Divorce

이혼전문변호사

「이혼」을 비극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불행한 결혼생활속에 머물러 있는 것이 비극입니다.

Go To Home

Image Image

404 Not Found

지금 보시고 계시는 페이지는 없는 페이지이거나 잘못된 페이지입니다.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원하시는 컨텐츠를 열람하시면 됩니다. 아래 붉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Go to Home



이혼 상담 오카노 아츠코입니다! 이혼은 결혼과 마찬가지로 인생의 큰 결정이고 큰 고비입니다. 이혼을 눈앞으로했을 때, 제대로 마음의 정리가 붙어있는 상태라면 새로운 생활에 순조롭게 들어가 쉽 적극적으로 희망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사실은 마음의 정리가 붙어 있지 않은데 이혼을 눈 앞에두고있다 -. 상대에게 이혼을 강요 재촉하고있다 아직 고민이 있거나 혼란하고 있지만 이혼은 초읽기 상태에있다, 어쨌든 이혼이 아닌 다른 길은 없다는 것으로 최종 국면을 맞이하고 있는 등의 경우 절차 상 이혼이 성립해도 언제 까지나 마음은 맑은 않고 이혼의 그림자를 끌고 버립니다. 이렇게되지 않기 위해서라도 앞으로 이혼을하려고하는 사람은 꼭 다음이 체크를 해 봅시다.

■ 이혼을 앞둔 때 마음의 준비 · 마음의 정리 체크
○ 이혼에 관한 조건에 대한 논의는 결착하고 설득도하고있다
○ 이미 충분히 고통 깊이도 알고 있었으므로, 후 올라올 뿐이라고 생각
○ 앞으로 이혼을한다는 사실을 스스로 받아 들여지
○ 이 관계에서 상대의 비에도 자신의 비도 인정할 수있다
○ 이혼은 세상에서 보면 부정적인 이미지이지만, 자신에게는 플러스라고 할 수있다.
○ 결혼 생활에서 잃은 것도 있지만, 여러가지 의미로 얻은 것도 크다고 생각
○ 어떤 경험도 낭비하지 않고 자신을 성장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 이혼을하면, 이제 과거를 돌이켜 우물쭈물하지 마십시오
○ 이혼 후 꿈과 목표를 이미 가지고
○ 이혼을하면 그 사실을 누구에게도 숨기지 않고 말할 수

어떻습니까? 모든 항목에 YES라고 답을 낼셨습니까? 납득이 갔다 않은 상태에서의 이혼은 절대 안됩니다. 내지 못했다 항목이 있었던 사람은 다음과 같은 조언을 참조하십시오!
구분 비고
이혼을 앞둔 때 마음의 준비 · 마음의 정리 조언 이혼에 관한 조건에 대한 논의는 결론도 납득도하지 않은 이혼에 관한 조건에 대해 납득할 수 없다면 납득할 수있을 때까지 몇 번이라도 대화의 시간을 가집시다. 포기하지 않고 귀찮아하지 않고, 철저히 토론한다.
이미 충분히 고통 수렁도 알았으므로, 다음은 기어 오르기 만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기어 오르지 않는다면 바닥을 기고있는 곳일지도 모르겠네요. 아마도 바닥에서 올라올 에너지를 충전하는 데 좀 더 시간이 필요한 것입니다. 그리고 조금 힘든지도 모릅니다 만, 초조해하지 않고 에너지를 모아주세요!
앞으로 이혼을한다는 사실을 스스로 받아 들일 수 없는 마음의 어딘가에서 “자신이 이혼 이라니. 이런 리는 없다 -」라고하는 기분 인 채로는“이혼 우스 “가되어 버립니다. 아무래도 받아 들여지지 않으면, 그 원인은 무엇인지 분명하고, 거기서 또 어떻게하면 좋을지 생각해 봅시다. 1 발씩이라도 전진있을뿐입니다.
이 관계에서 상대의 비에도 자신의 비도 인정할 수 없다. 만약 객관적으로 판단하고 상대에 비가있는 경우 라하더라도 자신의 비를도 인정할 수있는 사람은 정말이 결혼 생활을 끝 하는 마음의 정리가 붙어있는 증거. 상대의 잘못을 비난 기분이 지금 다 들어 가지 않는 것은 상대에 대한 집착에서 아직 벗어나지 않는다는 것. 분노 · 원망 등 에너지를 모두 행복할 수 있도록 상담과 당신의 입장이되어 친절히 이야기를 듣고 깊은 이해를 해주는 사람을 찾아보세요.
이혼은 세상에서 보면 부정적인 이미지이지만, 자신에게 플러스하다고는 아직 말할 수 없다. “이혼녀 딱지를 붙여 짊어지고가는 것은 싫다“라고 생각하는 분도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왜 이혼하게 됐는지 돌이켜 종이에 총알 해보십시오. 그것을 몇 번이나 다시 읽고있는 사이에 이혼하는 것이 반드시 더 나은 삶을 살 수 라고 생각됩니다.
결혼 생활에서 잃은 것도 있지만, 여러가지 의미로 얻은 것도 크다고는 생각되지 않는 무엇을 잃어 버렸습니까? 무엇을 얻었습니까? 역시 모두 써 봅시다. 그런 다음 둘도없는 것에 대해서는 빨간색 ○을 붙여 봅니다. 얻은 것들 사이에 둘도없는 것이 하나라도 포함되어 있으면이 결혼을 긍정적 수 없습니까?
어떤 경험도 낭비하지 않고 자신을 성장시켜주는 것,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다 “이런 경험하고 싶지도 않았다“그렇게 생각하는 것도 무리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조금 있으면 반드시주의 할 때이 온다. “저것은 저것에서 어쩔 수 없었다. 그 경험에서 밖에 배울 수없는,주의 않았던 것이 많이 있었던 것이다」라고.
또 뒤를 돌아 우물쭈물하거나 없다고는 생각되지 않는 “그때 이렇게 있으면 -“바꾸자없는 것을 아무리 생각해도 메일뿐. 그것보다 앞으로 이런 경우 이렇게 하자는 교훈을 가슴에 새로운 인생을 모색 해 나갈 수 있도록 마음을 바꾸어 나갑시다.
이혼 후 꿈과 목표를 가질 수 없는 지금은 괴로움에 견딜 것이 고작이다 -. 그런 기분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일 조금씩합니까 때문에 이혼 후 새로운 이상적인 생활을 그려 봅시다. 만약 결혼 생활을 계속하다 보니 결코 이룰 수 없었을 것이다 “꿈“과 “재미“를 찾아 내면, 용기가 솟아 있어요.
이혼을하면 그 사실을 누구에게도 숨기지 않고 말할 수 황당한 이혼 한 사실을 숨기는 것은 스스로 그것을 “빚“으로하고 있다는 것. 마이너스를 스스로 만들고있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고 아무 일도 경험과 적극적으로 파악해 “이혼이나 부부의 고민이라면 맡겨 줘 상담에 오르는거야!“라고 주위 사람들에게 밝고 어필 해 버리는 것이 자신도 주위도 라크입니다 (그렇게하고 있다고 “좋은 사람있다지만, 만나 보지 않을 래?“라는 이야기도 날아옵니다).
이혼에 직면하면, 철저히 고민하고 철저히 고통 철저히 논의하고 제대로 납득합시다. 그러면 이혼 성립 후 카락 마음은 맑아 다음 꿈과 목표를 향해 돌진 해 간다 수 있습니다. 열심히 해요!